스마트폰의 그립감과 안정감을 주는 뉴 벙커링 제품 구입 사용기와 장단점

벙커링(Bunker Ring), 스마트폰 파손방지 손잡이 고리 제품 인터넷에서 구입 사용기

벙커링을 손가락에 끼운 모습

벙커링이라는 제품은 위처럼 smartphone 뒷면에 붙여서 사용하는 악세사리로 스마트폰을 떨어뜨려서 액정이나 기가가 파손되는 것을 방지하고, 그립감과 안정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11번가 벙커링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가격은 만원대로 저렴한 편인데, 요즘에는 유사 제품들도 많이 나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한지 4년이 좀 넘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불안하고, 불편함을 느낄 정도로 아주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은 지하철에서 딱 한번 본적밖에 없다는…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벙커링 초기의 고무링 버전

이건 초기에 나온 벙커링 제품인데, 요즘에는 거의 판매가 되지 않는듯 한데, 고무 방식으로 되어 있는데, 눌려서 주머니에 넣는 방식입니다.

초기에는 불량이 좀 있어서 고무가 끊어지기도 해서 교환을 받았던 기억이…

 

금속 재질의 뉴 벙커링 제품의 모습

이건 이후에 나온 뉴 벙커링 제품으로 고무에서 금속재질로 바뀐 제품입니다.(Bunker Ring Smart Ring With a stand)

처음에는 금속 재질이면 더 불편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금새 익숙해지고, 스탠 재질이라서 무게도 가볍습니다.

11번가 벙커링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뉴 벙커링 제품의 고리를 접은 모습

접히고 난후에는 이런 모습으로 주머니에 넣기도 편리합니다.

저는 아이폰 검은색을 구매하려고 검정색을 주문했는데, 흰색이 오는 바람에 언발란스하게 되었는데, 색상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벙커링 안쪽의 접착면

접착하는 부분은 끈끈이 같은 방식인데, 태블릿 제품도 문제없을 정도로 접착력이 강력합니다.

뗄때는 명함이나 플라스틱 등을 이용해서 조금씩 세우면 뜯어지는데, 접착력이 좀 약하다 싶으면 물로 깨끗하게 딱아준후에 말리고 다시 붙이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냅케이스처럼 구멍이 숭숭 뚤리거나 꺼칠한 구조를 가진 케이스에는 잘 안붇고 떨어지니 이 점은 참고하셔서 구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이패드 홀더, 루시카 태블릿PC 거치대 ipad용 벙커링 제품

아이패드 홀더(ipad Holder), 캘럭시탭등 태블릿PC를 벙커링식으로 이동시에 안정감을 주는 추천 거치대식 악세사리

참고로 위와 같은 제품도 있는데, 태블릿 전용으로 손을 끼우는 방식의 제품도 있습니다.

 

벙커링의 장점

손에 끼우고 있는 이상 떨어질 염려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벙커링을 거치대처럼 사용하는 방법

그립감도 상당히 편하고, 벙커링을 이용해서 책상에서 두고 거치대 방식으로도 사용할수 있어서 영화나 동영상을 보기에도 좋습니다.

 

벙커링의 단점

아무리 디자인이 이쁘게 나와도 후면에 붙여 놓는것이 그닥 좋아보이지는 않을수도 있겠지요~

또한 뒷면에 링이 붙어 있어서 자동차에서 논슬립매트 등에 사용하기가 쉽지 않다는 단점도 있고, 책상위의 스탠드형 케이스에 벙커링때문에 거치대 안될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용할만한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이 되는데, 손에서 떨어뜨릴 염려도 없고, 적당한 위치에 붙이시면 스마트폰이 손에 딱 감기는것이 그립감이 너무 좋더군요~

 

아이폰4의 강화유리 파손 사진, 방심하면 한순간이다!

주위에 보면 smartphone을 살짝 떨어뜨렸는데도 불구하고, 액정이나 강화유리가 박살이 나거나 금이 가는 경우를 자주 보게되는데, 그럴 염려가 없지요~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다니거나, 바지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데, 벙커링을 끼운후에는 주로 손가락에 걸고 쥐고 다니게 되더군요.

외근이나 야외활동이 많은 분들이나 폰을 종종 떨어뜨리는 경우가 있는 분이라면 강력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11번가 벙커링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벙커링 이센셜즈, 스컬에니멀즈, 카마운트 거치대

찾아보니 요즘에는 Desing과 색상도 다양한 졌고, 카마운드 거치대라는 제품도 나와서 차량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에 좋을듯 합니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남기기